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신규 SSR 영웅 '게르다' 합류...'환상의 여름 바캉스' 업데이트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5.08.29 13: 33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신규 SSR 등급 영웅 '게르다' 합류를 포함한 '환상의 여름 바캉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29일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넷마블에프앤씨 개발)'에 '환상의 여름 바캉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SSR 등급 영웅 【정열적인 여름】 약속의 공주 게르다를 추가했다. 바캉스 컨셉을 담은 수영복 복장의 게르다는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아군의 피해의 일부를 자신에게 전이해 아군을 보호하는 등 전장에서 다재다능한 역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 제공.

이용자들은 '환상의 여름 바캉스 스페셜 소환'을 통해 600 마일리지 달성 시 신규 영웅 약속의 공주 게르다를 확정 획득할 수 있으며, 600 마일리지 2회 달성 시 태생 UR 등급 캐릭터 및 신규 캐릭터 중 1종을 선택해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를 위한 마신왕전 하위 난이도 추가, ‘【정의의 망치】 천둥의 신 토르’의 신규 성물 추가, 아이템 창고 최대치 확장 등 콘텐츠 개선도 이뤄졌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지난 2019년 한국과 일본에 출시, 2020년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전세계에서 7,0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