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의 아이콘’ 피프티피프티가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걸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지난 21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5 K WORLD DREAM AWARDS)에 참석했다.
피프티피프티는 이날 ‘K 월드 드림 뉴비전'과 ’K 월드 드림 베스트 퍼포먼스상‘부문 수상에 이어 글로벌 K팝 축제 그 자체였던 현장의 열기를 더하는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무대를 한껏 빛냈다.
먼저 ’K 월드 드림 뉴비전상‘의 트로피를 품에 안은 피프티피프티는 “수상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 항상 음악으로 보답할 수 있는 피프티피프티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히면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K 월드 드림 베스트 퍼포먼스‘를 수상하면서 2관왕에 오른 피프티피프티는 “큰 상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항상 옆에 있어 주는 트웨니가 없었으면 이 자리에 없었을 것이다. 사랑하고 감사하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피프티피프티는 최근 역주행에 성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Pookie’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몄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피프티피프티는 ’Pookie’ 역주행으로 비활동기임에도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 속에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계속해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들고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어트랙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