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2025 KWDA' K 월드 드림 리스너 초이스상 수상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5.08.22 16: 52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국내외를 아우르는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비투비는 지난 2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5 K WORLD DREAM AWARDS)'에서 K 월드 드림 리스너 초이스상을 수상했다.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지난 2017년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로 출발, 올해로 9년째 이어지고 있는 K팝을 대표하는 페스티벌이다.

K 월드 드림 리스너 초이스상은 K팝을 사랑하는 국내외 리스너들의 무한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비투비 컴퍼니 소속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네 멤버는 '비커밍 프로젝트(BECOMING PROJECT)'를 통해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신곡을 발표하며 연말을 감성으로 물들였다. 이어 올해 3월 이를 하나로 모은 EP 앨범 '비투데이(BTODAY)'를 통해 따뜻한 위로와 희망찬 내일을 노래하며 큰 사랑을 받은 비투비가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
K 월드 드림 리스너 초이스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비투비는 수상 직후 "훌륭한 시상식에서 훌륭한 아티스트분들과 함께하고 상을 받았다는 사실이 너무 영광스럽고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가장 사랑하는 우리 멜로디(공식 팬덤명), 사랑해"라고 소감을 전했다.
수상에 이어 비투비는 '비투데이'의 타이틀곡 '러브 투데이(LOVE TODAY)' 무대도 선보였다. 우산을 활용한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시상식 열기를 뜨겁게 달구며 '믿고 듣는 그룹' 수식어를 완벽하게 입증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비투비 컴퍼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