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로몬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성숙함과 다채로운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금일(22일) 소속사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로몬의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필은 로몬의 다양한 그의 매력이 가득 담겨있다. 화이트 셔츠와 니트 스타일링에서는 순수하고 부드러운 소년미가 돋보이며, 깊은 눈빛과 안정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랙 재킷과 민소매 룩에서는 성숙한 남성미와 강렬한 카리스마가 조화를 이루며, 로몬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더해진다. 각 컷마다 변화하는 분위기를 통해 로몬은 청량함과 세련됨을 자연스럽게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로몬은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 '3인칭 복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특히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에서는 섬세한 감정 표현과 안정적인 존재감으로 시청자와 평단의 호평을 이끌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는 수혁 역할을 맡아 극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리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로몬의 표현력과 캐릭터 이해력은 글로벌 시청자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로몬은 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촬영을 마치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시즌2에 출연해 전 세계 팬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성장해온 로몬은 이번 새 프로필을 통해 보다 성숙하고 깊어진 배우의 면모를 보여주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