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가 오는 10월 서울 콘서트를 앞둔 가운데, 공연 메인 포스터를 추가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YG엔터테인먼트가 22일 공식 블로그에 게재한 서울 콘서트 메인 포스터에는 트레저의 독보적 비주얼이 담겼다. 블랙, 화이트톤의 세련된 착장에 더해진 이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성숙한 아우라는 한층 강렬해진 에너지로 채워질 무대를 짐작하게 했다.
트레저는 오는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에서 '2025-26 TREASURE TOUR [PULSE ON] IN SEOUL'을 개최한다. 지난 3월 팬 콘서트 [SPECIAL MOMENT] 이후 약 7개월 만 국내 팬들과 재회하는 자리인 만큼 개최 공지와 동시에 큰 관심이 쏠렸던 터.
이번 공연을 통해 트레저는 그간 대규모 투어를 전개하며 다져온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 기량을 다시 한번 펼쳐낼 전망이다. 또한 이들의 대표 히트곡부터 미니 3집 [LOVE PULSE] 신곡들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예고된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커지고 있다.
이번 서울 공연의 선예매는 NOL 티켓에서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TREASURE MAKER MEMBERSHIP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멤버십 미가입자를 위한 일반 예매는 오는 27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되며, 자세한 내용은 YG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미니 3집 [LOVE PULSE]로 컴백한다. 레트로 디스코 펑크 장르의 타이틀곡 'PARADISE'를 비롯 'EVERYTHING', 'NOW FOREVER', 'BETTER THAN ME' 총 4개의 트랙이 수록됐으며, 사랑에 빠졌을 때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음악세계를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