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버블껌 편의점에서 만난다..앨범 세계관 오프라인 확장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5.08.22 09: 34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7집 미니 앨범 ‘BUBBLE GUM(버블검)’ 발매를 기념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케플러(Kep1er·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는 7집 미니 앨범 ‘BUBBLE GUM’ 컴백에 맞춰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풍선껌이 들어간 한정판 이벤트 상품을 선보인다.
케플러(Kep1er)는 지난 21일부터 편의점 세븐일레븐 서울 동대문던던점, 서울 종로재동점에 오프라인 팝업 매장을 열고 앨범 판매에 돌입했다. 이달 말까지 앨범 구매시 미공개 랜덤 포토카드(1장)를 제공하고 스페셜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3일부터는 앨범 판매와 함께 케플러(Kep1er)의 상징 컬러를 활용한 가죽파우치에 튜브형 풍선껌과 멤버들의 랜덤 포토카드(1장)를 동봉한 ‘케플러(Kep1er) 버블껌 기획팩’을 3만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스페셜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오프라인 앨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6명에게 멤버 사인이 담긴 랜덤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고, 세븐일레븐 SNS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사인 앨범을 증정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케플러(Kep1er)의 새 앨범 ‘BUBBLE GUM’이 담고 있는 악동스러운 매력과 에너지를 팬들이 일상 속에서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케플러(Kep1er) 버블껌 기획팩’은 한정판인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소장 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케플러(Kep1er)는 오는 24일까지 머천다이즈를 비롯한 특별한 이벤트로 꾸며진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막론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한편, 약 9개월 만에 7집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 케플러(Kep1er)의 신곡 ‘BUBBLE GUM’은 강렬한 비트 위에 유려하고 다이내믹한 보컬 레인지가 인상적인 하우스 기반의 EDM 팝 댄스곡이다. 어디로 튈지 가늠하기 어려운 악동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케플러(Kep1er)의 매력을 담아냈다.
/nyc@osen.co.kr
[사진] 클렙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