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3관왕 쾌거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5.08.22 08: 37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서 3개의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21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K-WORLD DREAM AWARDS)에서 K 월드 드림 글로벌 뮤직 아티스트상, K 월드 클래스상, 본상을 수상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모아(MOA.팬덤명) 덕분에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저희가 서울 고척스카이돔 공연을 시작으로 네 번째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리허설 중에 여러분께 직접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어 찾아왔다”며 진심을 전했다. 이어 “월드투어 시작 전에 좋은 상을 받아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7월 발매한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했다. 완성도 높은 서사와 그에 걸맞은 음악, 멤버 연준이 창작에 참여한 타이틀곡 퍼포먼스가 연일 화제를 모았다. 주요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이 음반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3위로 진입했고 3주 연속 순위권을 지켰다. 일본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도 2주 동안 정상을 차지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2~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TOMORROW'’의 막을 올린다.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몰입도 높은 연출,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로 ‘스테이지텔러’(스테이지와 스토리텔러의 합성어)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빅히트 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