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내향인 미스터 강이 옥순들의 선택을 받았다.
21일 방영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남녀 쌍방 선택, 그러나 여성 선택으로 우선 데이트가 이뤄지는 독특한 데이트 방식이 공개됐다.
미스터 제갈, 미스터 권, 미스터 강, 미스터 나까지 선택을 받은 23기 옥순은 미스터 강의 귀여움을 보고 골랐다. 그런데 이변이 일어났다. 24기 옥순과 25기 옥순까지 미스터 강을 골랐던 것이다. 미스터 강은 단체 술자리에서 조용한 모습을 보이며 내향적인 편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그는 순간 눈을 질끈 감았다.
24기 옥순은 “긴장했어요? 왜 긴장하셨지?”라며 미스터 강을 놀렸고, 25기 옥순은 “미스터 강과 미스터 윤에게 관심이 있었다”라며 미스터 윤 다음으로 미스터 강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다.
24기 옥순은 “강님 인기 왜 이렇게 많아요? 우리 모르게 플러팅하고 다녔어요?”라며 놀렸고, 미스터 강은 “아니다. 저는 그런 건 안 했다”라며 파들파들 떨어 웃음을 안겼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