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기 옥순, 24기 옥순 제치고 4표 몰표···미스터 강 선택('나솔사계')
OSEN 오세진 기자
발행 2025.08.21 22: 45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23기 옥순이 쌍방 선택 데이트에서 남성들의 몰표를 받았다.
21일 방영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쌍방 선택 데이트가 이루어졌다.
데프콘은 “남녀 동시에 선택을 하되, 여성들의 선택을 먼저 공개하고, 남성 선택은 뒤늦게 밝혀지는 거다”라며 데이트 룰을 밝혔다.

24기 옥순은 각성이라도 한듯 블랙 원피스를 입었다. 그러나 남성들은 대다수 23기 옥순을 선택했다. 미스터 강은 “원래는 편안한 느낌을 말했지만, 사고방식이 바르다”, 미스터 권은 “굉장히 맑고 바르시다. 내향적이면서도 외향적이어서 대화가 제일 잘 맞는다”, 미스터 나는 “24기 옥순이 제일 관심 가지만, 23기 옥순도 재미있어 보인다”, 미스터 제갈은 “오전에 같이 대화를 해 봤다. 수영을 오래하셨다고 하더라. 같이 대화가 잘 맞지 않을까, 그리고 활발할 거 같다”라며 무려 4표를 거머쥐었다.
그러나 23기 옥순의 선택은 미스터 강이었다. 23기 옥순은 “우리 다 떨리는데 미스터 강이 혼자 티를 내더라. 그런 식으로 자꾸 눈에 띄었다. 제가 놀리면서 좋아하는 건가? 잘 모르겠다”라며 미스터 강에 대한 귀여움을 드러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