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출신 배우 권나라가 코미디언 양세찬과의 열애설에 직접 입을 연다.
최근 공개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예능 ‘직장인들2’ 3회 예고편에는 권나라가 DY기획 사무실을 방문하는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예고편에서 권나라는 뜨거운 환영을 받는 한편, 쉴 새 없이 쏟아지는 질문에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 중심에는 다름 아닌 양세찬과의 열애설이 있었다.
앞서 양세찬은 여러 예능에서 과거 걸그룹과 교제한 적 있다고 밝히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부에서는 양세찬을 ‘아이돌 킬러’라 부르기도 했지만, 양세찬 본인은 “아이돌 킬러는 아니지만 걸그룹을 만난 것은 맞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걸그룹 출신 권나라가 그 대상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실제로 양세찬과 SBS ‘런닝맨’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전소민이 권나라를 향해 “우리 후배 잘 부탁해”라고 인사하며 더욱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코미디언 김원훈은 “양세찬 씨와 만난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직접 언급했고, 신동엽은 “양세찬이 아니라는 거냐”라며 거듭 확인했다. 예고 말미에는 권나라와 양세찬의 전화 연결까지 성사되는 듯한 장면이 연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열애설은 양세찬의 과거 연애사와도 맞물리며 관심을 모은다. 지난 6월 방송된 ‘런닝맨’ 스페셜에서는 양세찬, 배우 최다니엘, 모델 김아영 사이에 묘한 핑크빛 기류가 감돌았다. 김아영과 번호를 교환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양세찬의 과거 썸녀가 권나라였다니, 이제야 공개되는 건가?” “김아영과 번호 교환까지 했는데, 권나라와는 어떤 사이일까?”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이번 ‘직장인들2’ 출연으로 권나라가 양세찬과의 핑크빛 관계를 어떻게 밝힐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권나라가 출연하는 ‘직장인들2’는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