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나라♥양세찬 핑크빛 열애설, '직장인들2' 직접 밝힐까 [Oh!쎈 이슈]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5.08.21 15: 08

걸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권나라가 코미디언 양세찬과의 핑크빛 열애설에 '직장인들2'에서 직접 입장을 밝힌다.
최근 공개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예능 '직장인들2' 3회 예고편에서는 권나라의 출연이 담겨 이목을 끌었다. 
'직장인들2' 예고편에서 권나라는 DY기획 임직원들의 뜨거운 환대를 받았다. 그러나 동시에 쉴 새 없이 쏟아지는 질문 세례에 잔뜩 긴장했다. 그도 그럴 것이 권나라를 향한 질문이 양세찬과의 열애설에 관한 것이었기 때문이다. 

양세찬은 앞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과거 미모의 걸그룹과 교제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급기야 양세찬의 열애사를 우도 아이돌 킬러라는 과장된 표현까지 등장했던 상황. 양세찬은 "아이돌 킬러는 아니지만 걸그룹을 만났던 것은 맞다"라고 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양세찬과 교제했던 걸그룹으로 권나라가 지목됐다. 양세찬과 SBS 예능 '런닝맨'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전소민이 "우리 후배 잘 부탁해"라며 인사를 건넸고, 전소민과 같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후배인 권나라가 거론된 것이다. 
다만 이러한 핑크빛 분위기에 양세찬과 권나라 양측 모두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긍정도 부정도 아닌 침묵 속에 네티즌들의 호기심이 증폭된 바. 때마침 권나라가 '직장인들2'에 출연하는 것이다. 
더욱이 '직장인들2' 예고에서는 권나라를 둘러싼 양세찬과의 열애설을 의식한 듯 코미디언 김원훈이 "양세찬 씨와 만난다는 이야기가 있다"라고 말했고, 신동엽은 "양세찬이 아니라는 거냐"라고 다그치기도 했다. 급기야 현장에서 장나라와 양세찬의 전화연결이 성사되는 듯한 장면까지 연출됐다. 권나라가 양세찬과의 핑크빛을 어떻게 마무리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권나라가 출연할 '직장인들2'는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쿠팡플레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