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필릭스, 임수정 찐팬 고백에 훈훈한 화답…"감동, 따뜻했다" ('살롱드립2')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5.08.20 06: 24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가 배우 임수정의 팬심에 깊은 감동을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19일 오후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난 너가 줏대있게 영상을 끝까지 다 봤으면 좋겠어 | EP. 104 스트레이 키즈 창빈 필릭스 | 살롱드립2’이라는 이름의 영상이 공개됐다.
장도연은 스트레이 키즈의 토트넘 스타디움 공연에 대해 언급했고, 필릭스는 "너무 영광이었다. 그렇게 큰 공연장에서 많은 팬분들 앞에서 공연하는 게 진짜 너무 감동적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축구 팬으로 알려진 창빈은 "가자마자 바로 라커룸에 가보고, 핸드워시도 써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필릭스 역시 헬스장을 구경하며 감탄했다고 전하며 축구 성지에서의 특별한 경험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특히 이날 필릭스는 과거 임수정이 자신을 팬이라고 언급했던 방송을 봤다며 "감동받았다. 따뜻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스몰토크가 어렵다는 임수정과 장도연의 고민에 대해서는 "저는 (두 분이) 스몰토크를 잘한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유튜브 ‘TEO 테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