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살 뺄 때 먹는 '원푸드 요리' 공개..."한 달 먹고 5kg 빠져" ('안목의 여왕')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5.08.08 06: 59

'안목의 여왕 김남주’ 배우 김남주가 살을 뺄 때 먹는 자신만의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7일 전파를 탄 SBS Life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 김남주’에서 배우 김남주가 자신이 직접 개발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집 공개 2탄을 선보인 김남주는 "20년이 되다 보니 조금 올드하지만"이라며 애정을 담아 부엌을 소개했다. 특히 식탁에 놓인 짝짝이 의자에 대해 "아들이 아토피가 있어 천 알레르기가 심하다"며 다른 재질의 의자를 따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남주는 “내가 살 뺄 때 먹는 거 해줄까? 진짜 나 리얼로 살 뺄 때 원푸드만 먹거든”이라며 찐 다이어트 푸드를 공개했다. 김남주는 “이거 진짜 내가 개발한 메뉴야. 이것만 먹고 운동하면 살이 쫙쫙 빠져”라고 설명했다.
김남주는 “한 달도 먹어봤어. 질리지. 나도 죽겠어”라고 말했다. 이 식단으로 5kg 정도를 감량했다었는 김남주는 “뿌듯하다”라고 밝혔다. 닭가슴살 요리를 만든 김남주는 “맛있는데?”라고 말하기도.
김남주는 "진짜 나 리얼로 살 뺄 때 원푸드만 먹는다"며 "이거 진짜 내가 개발한 메뉴야. 이것만 먹고 운동하면 살이 쫙쫙 빠진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남주는 이 닭가슴살 요리를 한 달 동안 먹어본 경험을 털어놓으며 "질리지. 나도 죽겠어"라면서도, "이걸로 5kg 정도를 감량했으니 뿌듯하다"고 말했다. 김남주는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본 뒤 "맛있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안목의 여왕 김남주'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