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예쁘길래?" 앳하트 나현, 스파클링 음료 모델로 '핫데뷔'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5.07.24 15: 05

 그룹 앳하트(AtHeart)의 멤버 나현이 정식 데뷔 전부터 광고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나현은 최근 스타벅스의 RTD(Ready to drink) 신제품 음료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18일 STARBUCKS RTD 유튜브 채널을 통헤 첫 오픈된 광고 속 나현은 싱그러움 과즙미와 상큼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현의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얼마나 예쁘길래, 아직 데뷔 전인데 음료 광고를 찍어?", "누구야?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나현이 속한 앳하트는 7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5월 선공개한 프리 데뷔곡 'Good Girl (AtHeart)' 등을 통해 유튜브 구독자 수 56만 명을 달성하며 데뷔 전부터 글로벌 K팝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앞서 일본 메이저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는가 하면 미국 빌보드, 버라이어티, 틴보그, 중국 소후닷컴, 일본 야후 재팬 등 해외 유수의 매체가 선정한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그룹'에 등극하는 등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앳하트는 오는 8월 13일 오후 6시 첫 번째 EP 'Plot Twist'를 발매하며 전격 데뷔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쳐,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