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장덕수가 시크릿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서 힘찬 도약에 나선다.
시크릿이엔티는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매력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을 갖춘 장덕수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장덕수가 가진 뛰어난 재능들이 빛을 발할 수 있게끔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향후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으로 인사드릴 장덕수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장덕수는 지난해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1에 출연해 새로운 루키의 탄생을 알렸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흙수저 전학생 김혜인과 유력한 용의자이자 교내 최고 권력 다이아몬드6(DIAMOND6)의 여왕 백제나가 모두가 선망하는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벌이는 권력게임을 그린, 청춘 로맨스가 가미된 하이틴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장덕수는 극 중 결혼이 약속된 재벌가 자제이자 청담국제고등학교의 개성 넘치는 학생 박우진 역으로 열연했다. 그는 풋풋하고 장난기 넘치는 청춘의 얼굴은 물론, 의문스러운 살인사건을 둘러싼 인물들과의 미묘한 관계성을 탁월하게 표현, 이야기에 재미를 더한 주요 인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러한 가운데, 장덕수는 2025년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는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극본 곽영임·연출 임대웅, 박형원·제작 와이낫미디어, 리안컨텐츠)에도 합류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한층 더 강력하게 돌아와 흥미로운 전개의 한 축으로 활약할 그에게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이처럼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 출연 소식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에 시동을 건 장덕수. 시크릿이엔티의 손을 잡고 새로운 출발선에 선 그의 향후 연기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장덕수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린 시크릿이엔티는 배우 표예진, 홍종현, 김주헌, 장여빈, 배재성, 성승하가 소속돼 있다. /cykim@osen.co.kr
[사진]시크릿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