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 '잡(job)을 잡아라! 실전 대비 면접 캠프' 진행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4.11.13 14: 11

우석대(총장 박노준) 대학일자리본부가 고용노동부의 고교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의 일환으로 ‘잡(job)을 잡아라! 실전 대비 면접 캠프’를 진행했다.
12일부터 13일까지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캠프에는 지역 13개 고교에서 45명이 참가했다.
캠프는 취업 특강과 입사서류 및 면접 컨설팅, 현장모의면접, 시상 및 수료증 전달 등으로 진행됐다.

우석대(총장 박노준) 대학일자리본부가 고용노동부의 고교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의 일환으로 ‘잡(job)을 잡아라! 실전 대비 면접 캠프’를 진행했다. / 우석대

시상 결과 온혜희(한국한방고 2년) 학생이 지원동기와 진로목표, 의사소통 능력, 직무의 적합성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상에 올랐다.
또한 이아인(군산여자상업고 2년)과 김정우(군산기계공업고 2년) 학생이 우수상을, 성예원(전주상업정보고 2년) 학생 외 2명이 장려상을 받았다.
심재광 대학일자리본부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고교생들이 면접에 대해 자신감을 느끼고,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을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교생들이 취업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역량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