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9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메가 크리에이터 부부’가 새로 합류해 신개념 일상을 공개했다.
크리에어티 부부가 출연하는 하는 것은 ‘동상이몽2’ 사상 최초로 MC들은 스튜디오에 출연한 남편을 보며 "키가 엄청 크다"며 놀라워했다. 이에 ‘동상이몽2’ 대표 ‘문짝남’ 서장훈은 ”나랑 눈높이가 같다. 이 정도면 2M“라며 배우 변우석, 나인우, 채종협을 잇는 ‘대문짝남’으로 인정했다. 뿐만 아니라, MC들은 아내에게도 ”디즈니 공주 같다“ ”너무 아름답다“며 시종일관 감탄했다.
이어, ‘크리에이터 부부’의 ‘역대급 스케일’에 또 한번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바로 유튜브 900만 구독자를 보유, 연 수입 63억인 초대형 스케일의 ‘메가 크리에이터’였던 것인데 '크리에이터 부부'답게 집에 각자 작업실까지 보유한 두 사람은 "영상을 매일 업로드한다"며 기상 직후부터 열일 모먼트를 보였다.
이에 '탑 인플루언서' 이사배 조차도 "대단하다..."며 놀라워했다. 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터 부부'는 "24시간 oo한다"며 채널 개설 4년 만에 성장할 수 있던 특급 비결을 공개했는데 두 사람의 노력에 연예계 베테랑 MC들마저 "진짜 열심히 산다", "이래야 부자가 되는구나"며 존경심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도합 ‘약 6천만 팔로워’를 가진 ‘월클 인플루언서’들의 특급 콜라보 현장이 포착됐다.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탑 인플루언서’ 이사배, 시아지우, 케지민이 ‘크리에이터 부부’를 지원 사격하기 위해 나선 것인데 특히 시아지우, 케지민은 ‘크리에이터 부부’와 함께 아이디어를 주고받으며, 소품 준비부터 촬영, 편집까지 하나의 컨텐츠가 완성되는 과정을 전격 공개했다.
‘월클 크리에이터’들의 역대급 콜라보에 방송인 겸 크리에이터 김구라, 이지혜, 김숙은 ”재밌고 신기하네“, ”되게 똑똑해야 되는구나“, ”다재다능하다“며 그들의 영업 비밀을 탐색하느라 바빴는데 월클 크리에이터들의 ‘글로벌 인기’ 비결은 방송을 통해 확인케 했다.
‘크리에이터 부부’의 일상에 감탄도 잠시, 그들의 ‘반전 실체’가 드러나 모두를 경악케 했다. 두 사람은 ‘욕’으로 애정 표현을 하는가 하면, 등을 진 채 식사 하는 등 의문스러운 행동을 보인 것인데 두 사람의 일상에 ‘비즈니스 커플’에 대한 의혹이 생겨났다.
900만 구독자 ‘크리에이터 부부’의 반전 실체는 오늘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