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7년 만에 신곡 들고 '유퀴즈' 등장 "명곡 비결? 헤어졌을 때" [Oh!쎈 예고]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4.10.24 07: 17

지드래곤이 '유퀴즈'에 등장한다. 
2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7년 만에 신곡 공개를 앞둔 지드래곤(GD)의 출연이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유재석은 지드래곤을 보자 "나 반가울꼬야 많이 반가울꼬야"라며 지드래곤의 말투를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드래곤은 손을 모아 인사하며 "이걸 내가 왜 하게 됐지"라고 당황해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7년 만에 신곡을 준비했다며 '유퀴즈'에서 최초로 공개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유재석은 아쉬운 마음에 "왜 여기까지밖에 안 들려주나"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지드래곤의 명곡들을 이야기하며 탄생 비결을 물었다. 지드래곤은 "헤어졌을 때나 앉았다가 일어서면 나왔던 것 같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 지드래곤은 앞서 태양이 얘기했던 연습생 시절을 이야기하며 식사 뒷정리 하는 모습을 선보여 주위를 폭소케 했다. 
유재석은 과거 지드래곤이 군에 입대했을 때 자신에게 전화를 한 적이 있다고 말했고 이에 지드래곤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깜짝 손님의 메시지까지 공개가 예정돼 기대를 모았다. 
한편, 지드래곤이 등장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30일, 오후 8시 45분 tvN에서 방송된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