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의 ‘콩알탄 시즌2’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출연하는 자체 예능 콘텐츠 ‘콩알탄 시즌2’ 0회를 ‘콩알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날 영상 속 콩알탄은 구독자들을 향한 반가운 인사와 함께 ‘콩알탄 시즌2’ 소식을 전했다.
밴드로 변신한 콩알탄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짧게 공개된 에피소드 영상에서 안대를 쓴 채 드럼을 치고, 노래방에서 열창하는 등 여전히 유쾌한 매력을 드러낸 데 이어, 합주실에 모여 각자 맡은 포지션에 따라 진지하게 연습하는 장면이 공개된 것. 이어 신현수는 키보드, 손우현은 기타, 한민은 드럼, 신승호는 보컬, 유현수는 베이스를 잡은 모습까지 그려지며 앞으로 공개될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는 앞서 ‘콩알탄 시즌1’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이고, 멤버 간 티키타카 케미로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에 밴드로 돌아온 콩알탄 멤버들이 “굳은살이 박일 정도로 열심히 연습했다”, “시즌 2에서 가장 중요한 건 아름다운 음악을 콩깍지(구독자 애칭)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는 것”이라고 포부를 밝힌 만큼, 이번 ‘콩알탄 시즌2’에서 그들이 보여줄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출연하는 ‘콩알탄’은 ‘리얼’과 ‘페이크’를 오가는 다섯 청춘의 웃픈 성장기를 그리는 예능 콘텐츠로,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콩알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유튜브 채널 ‘콩알탄’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