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의 초경량 아웃도어, '지구를 닦는 남자들' 통해 지속 가능성 철학 확인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4.10.14 09: 58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코리아는 "대표적 기능성 텐트인 '스텔라릿지 텐트'를 포함한 초경량 아웃도어 제품들을 MBC 예능프로그램 '지구를 닦는 남자들'에 제작 협찬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찬은 몽벨이 추구하는 '초경량성'과 '기능성' 중심의 브랜드 철학이 최소한의 여행을 지향하는 프로그램의 주제와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몽벨은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초경량 제품들을 소개하며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몽벨 관계자는 "몽벨의 주력제품인 '스텔라릿지 텐트'는 경량성과 내구성을 갖춘 소재로 제작되어 혹한의 자연 환경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초경량 텐트로, 아웃도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협찬을 통해 초경량 여행에 적합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품질과 기능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철학을 강화하고, 아웃도어 애호가들과 소통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코리아(대표 이성열)가 자사의 대표적 기능성 텐트인 '스텔라릿지 텐트'를 포함한 초경량 아웃도어 제품들을 MBC 예능프로그램 '지구를 닦는 남자들'에 제작 협찬한다고 14일 밝혔다. / 몽벨

한편, '지구를 닦는 남자들'은 최소한의 자원으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들이 자연과 환경을 보호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이번 협찬을 통해 몽벨은 시청자들에게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 철학을 알리는 한편,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웃도어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