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논란' ♥강경준 품은 장신영 "제 선택에 후회 없다" 심경 고백('미우새')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4.10.13 08: 51

 배우 장신영이 남편 논란 속에서 가정을 지키기로 한 이유를 전한다.
오늘(13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힘든 시간을 겪었던 배우 장신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그동안 꺼내지 못했던 가슴속 이야기를 처음으로 털어놓는다.
이날, 장신영은 녹화에 앞서 ‘미운 우리 새끼’ 출연 기사가 많이 쏟아진 탓에 다소 부담을 가지고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MC들과 母벤져스는 긴장한 채 촬영장에 등장한 장신영을 따뜻하게 환영했다. 특히, 장신영과 함께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서 오랜 시간 함께 했던 MC 서장훈은 반가움을 표현함과 동시에 여동생같이 가깝게 지냈던 장신영을 향해 진심 어린 걱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MC들과 母벤져스의 따뜻한 배려에 장신영은 어디서도 꺼내지 못했던 속이야기들을 털어놓았다는 후문이다.

29일 오후 경기도 일산시 킨텍스 2전시장에서 '2022 에이판 스타 어워즈(2022 APAN STAR AWARDS)'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배우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레드카펫을 밟으며 입장하고 있다. 2022.09.29 /rumi@osen.co.kr

장신영은 논란 이후 10개월간의 근황을 처음으로 전했다. 장신영은 “안 힘들었다고 하면 좀 그렇다”라고 말하며 그간의 심경을 담담히 고백했다. 논란이 있고 장신영은 “남편에게 먼저 다가가 예상치 못한 말을 건넸다”라고 밝혀 母벤져스를 놀라게 했다. 남편에게 꺼낸 장신영의 이야기는 무엇이었을지, 방송을 통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가정을 지키겠다는 결심을 밝혀 화제가 되었던 장신영. 이에 MC 신동엽은 “가정을 지키겠다고 결심한 결정적 계기가 있나”라고 물었고, 장신영은 어디서도 밝힌 바 없는 솔직한 답변을 해 母벤져스의 공감을 자아냈다. 장신영은 “지나고 나서도 제 선택에 후회는 없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동안 어디서도 밝히지 못했던 배우 장신영의 가슴속 이야기는 10월 13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