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PEX(이펙스)가 정규 2집 선공개곡 ‘My Girl’로 사랑 세포를 깨운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지난 7일과 8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My Girl(마이 걸)’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포토 속 이펙스는 자유분방하고 통통 튀는 포즈와 제스처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이펙스의 8인 8색 키치하면서 달콤한 핑크빛 기류가 설렘을 부른다.
특히 장갑을 깨문 금동현, 치명적인 표정의 뮤와 아민 등 새로운 콘셉트를 소화한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My Girl’ 무대에선 이펙스가 어떤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펙스의 이번 정규 2집은 청춘 3부작 정규앨범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이다. 선공개곡 ‘My Girl’은 서툴러 어색하지만 용기 내어 마음을 고백하는 러브송이다.
그간 세 장의 ‘사랑의 서’ 시리즈 EP 앨범 타이틀곡 ‘Do 4 Me(두 포 미)’, ‘사랑歌(사랑가)’, ‘여우가 시집가는 날’ 활동을 통해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펼쳐온 이펙스가 ‘My Girl’로 새롭게 전할 사랑 이야기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이펙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선공개 싱글 ‘My Girl’을 발매하고,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동에 나선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