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로이킴이 신곡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였다.
로이킴은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발매되는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비주얼 포스터 2종을 오픈했다.
포스터 속 로이킴은 초저녁의 노을 아래 부드럽게 녹아 드는 것은 물론,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으로 깊이감 있는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마치 멜로 영화 주인공같이 무르익은 비주얼도 인상적이다. 평범한 사랑 이야기도 특별한 이야기로 만들 것 같은 로이킴만의 맑고 진중한 매력이 음악팬들의 설렘을 유발하는 가운데, 빛의 노출을 다양하게 활용한 따뜻한 톤앤 무드 역시 로맨틱한 감성을 한층 자극한다.
로이킴은 컴백 소식과 함께 감각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비주얼 필름, 포스터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콘텐츠를 접한 팬들은 "티저가 이미 영화 한 편이다", "의미가 너무 멋지다", "로이킴만의 가을 감성 기다린다", "가을엔 역시 로이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은 한층 짙고 단단해진 보컬로 돌아온 로이킴표 감성 발라드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 이야기로,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지침서 같은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로이킴의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