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등장했다.
2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특별 선생님으로 출격했다.
이날 이다해는 “출산과 육아를 전공했다”라며 선예를 소개했다. 선예는 “3학년 5반이다”라고 인사했고, 심진화는 “말도 안돼. 2학년 5반 아니냐”라고 동안 비주얼에 깜짝 놀랐다.
또 선예는 세븐과 현재 주인공으로 뮤지컬에 출연해 전국으로 돌아다니며 공연을 하고 있다고. 선예는 “그때 공연 보러 오셨더라”라며 세븐과의 친분으로 이다해를 알게 됐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선예는 벌써 결혼 13년차로서 슬하에 딸 셋을 두고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세 자매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선예에 패널들은 “그냥 네 자매같다”라고 말했다.
이때 이승철은 “(자녀) 더 생각 없냐”라고 물었다. 선예는 “더 생각 없다. 저희 문 닫았다. 꽝 닫았다”라고 단호하게 답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2007년 원더걸스 리더로 데뷔한 선에는 활동 중이던 지난 2013년 캐나다 교포이자 제임스 박과 결혼해 골인했다. 걸그룹 최초의 유뷰돌이 된 것. 이후 그는 연예계를 떠나 캐나다에서 가정을 꾸렸으며,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2022년 tvN 예능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복귀한 선예는 최근엔 박진영의 초대로 ‘딴따라 JYP’에 원더걸스 무대를 꾸몄다.
/mint1023/@osen.co.kr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