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OST에 이민혁(HUTA)의 감성이 더해진다.
그룹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참여한 ENA 월화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의 두 번째 OST ‘널 사랑해’의 오늘(1일) 오후 6시 발매를 알리며 앨범 커버가 선공개 되었다.
공개된 앨범 커버에는 멜로 분위기의 서정적인 일러스트로 남녀가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밤 하늘의 별들과 꽃들에 둘러싸여 설레임을 담은 커플의 이미지는 사랑에 빠진 순간을 표현한다.
‘나의 해리에게’(연출 정지현, 허석원/극본 한가람/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힘)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주은호(신혜선 분)’와 구 남자친구 ‘현오(이진욱 분)’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 재생 로맨스이다.
이민혁이 가창한 ‘널 사랑해’는 귀에서 맴도는 듯한 반복적인 프레이즈의 피아노 연주와 귓가에 불러주는 듯 섬세한 목소리를 시작으로 점점 악기가 하나씩 쌓아가며 클라이맥스에 감정이 터져나온다.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달콤하고 감성적인 이민혁의 목소리가 드라마의 감정씬에 더욱 몰입하게 만든다.
비투비 이민혁은 보이그룹 비투비의 멤버로, 지난 2019년 첫 솔로 데뷔 이후 작사·작곡·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으며 다재다능한 뮤지션의 모습을 선보였다. 그간 발라드, 힙합, R&B, OST까지 장르의 한계 없는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펼쳐왔으며, 지난 9월 솔로 아티스트로 처음 개최한 단독 팬미팅 '허타존'을 성황리에 마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나의 해리에게'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이민혁의 OST ‘널 사랑해’는 오늘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스튜디오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