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박재범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베이컨트 성수에서 팝업스토어 ‘THE ONE YOU WANTED(더 원 유 원티드)’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앨범 재킷의 콘셉트와 연계하여 아티스트의 모습에 포커싱한 세련된 Jay Park 버전의 공간, 일상의 모습을 기록한 캐주얼하고 내추럴한 Jay Bum 버전의 공간까지 두 가지 섹션으로 구성된다고.
전시 감상 이외에도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를 준비 중이며 MD의 경우 박재범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 ‘THE ONE YOU WANTED’를 포함해 필름카메라, 니트블랭킷, 스티커 팩, 2025 달력포스터, 후드, 반소매 티셔츠, 볼캡, 동전지갑 등을 판매한다.
특히 후드, 반소매 티셔츠, 볼캡, 동전지갑의 경우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반디 더 핑크(Vandy the Pink)’와 컬래버를 진행해 특별함을 더했다.
소속사 모어비전 관계자는 “오랜만에 발매하는 피지컬 정규앨범인 만큼, 다른 스케일의 프로모션으로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귀띔해 팝업스토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섯 번째 정규앨범 ‘THE ONE YOU WANTED’는 2019년 ‘The Road Less Traveled(더 로드 레스 트레블드)’ 이후 약 5년 반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으로, 가장 박재범다운 R&B 앨범을 예고하고 있다. 2017년부터 올해까지 작업해낸 곡들을 다양하게 담아냈으며 신곡 9곡과 기존 발표곡 11곡까지 총 20개 트랙이 수록된다.
한편, 박재범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 ‘THE ONE YOU WANTED’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ykim@osen.co.kr
[사진] MORE VISION(모어비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