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윤정이 콘서트를 앞두고 티켓 부진에 대해 입을 열었다.
27일 오후 장윤정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정!’이라는 멘트가 적힌 사진과 함께 “’모든 문제의 이유는 나에게서 찾는다’ 제가 자주 생각하고, 하는 말이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날 장윤정은 “트로트의 열풍이 식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공연 티켓 값이 문제의 이유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저 제 인기가 예전만 못해진 것이 분명한 이유”라고 최근 콘서트 티켓 부진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내일, 오랜만에 하는 공연. 오늘 아침 일찍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연습을 한번 더 하고 짐을 싸서 출발할 채비를 마쳤다”며 “누군가에게는 감동과 울림, 추억으로 기억 될 무대 만들도록 언제나처럼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장윤정은 “인원이 적을 수록 한 분 한 분 눈 더 마주치며 노래 하겠다”며 “버티지 않습니다 그러니 밀지 말아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장윤정은 오는 28일 대구 엑스포 5층 컨벤션홀에서 ‘2024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 다만 해당 콘서트의 빈자리가 발생하면서 과거 장윤정의 명성에 비해 현재 인기가 다소 주춤한 것이 아니냐는 말이 나왔다.
이와 관련해 장윤정은 직접 SNS에 글을 올리며 솔직한 생각을 밝혔고, 팬들과 지인의 응원이 이어지자 “모두모두 감사합니다”라고 새로 글을 올리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하 장윤정 인스타그램 게시물 전문.
"모든 문제의 이유는 나에게서 찾는다.."
제가 자주 생각하고, 하는 말입니다
트로트의 열풍이 식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공연 티켓 값이 문제의 이유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저 제 인기가 예전만 못해진 것이 분명한 이유입니다
내일.. 오랜만에 하는 공연,오늘 아침 일찍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연습을 한번 더 하고 짐을 싸서 출발 할 채비를 마쳤습니다
누군가에게는 감동과 울림, 추억으로 기억 될 무대 만들도록 언제나처럼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인원이 적을 수록 한 분 한 분 눈 더 마주치며 노래 하겠습니다
버티지 않습니다 그러니 ..밀지 말아 주세요
/cykim@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