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윤균상, 깜짝 등장 “‘은가은♥’ 박현호, 공개 결혼까지 가길”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4.09.25 21: 38

‘신랑수업’ 윤균상이 깜짝 등장했다.
2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최연소 ‘미혼반’으로 새롭게 합류한 가수 박현호가 목하 열애 중인 ‘여자친구’ 은가은과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배우 윤균상이 영상으로 깜짝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채널A 최고의 프로그램 ‘신랑수업’에 제가 가장 사랑하는 애착 동생 박현호 군을 소개한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윤균상은 “현호가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공개연애를 시작했으니 공개 결혼까지 이어지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현호는 참 잘생겼다. 마음은 아이같이 순수한 면이 있다. 굉장히 절약정신이 투철한 살림꾼이다. 저는 우리 현호가 신랑수업을 통해 선생님들께 이쁨 받고 사랑 받고, 좋은 모습 많이 배워서 멋진 신랑이 되기를 기대한다. 우리 현호 잘 부탁드린다”라고 소개했다.
이윽고 등장한 박현호는 ‘미혼반’에서 최연소였다. 그는 “미혼반으로 제일 늦게 들어왔지만 기혼반으로 월반하고 싶어서 왔다”라며 미혼반 데니안, 에녹을 견제해 웃음을 자아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