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오열..이수민♥︎원혁, 결혼 5개월만 임신 “팔복이 잘 키우겠다”(전문)[종합]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4.09.24 11: 50

개그맨 이용식 딸 이수민, 원혁 부부가 결혼 5개월 만에 임신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는 가운데 원혁이 초음파 사진도 공개했다. 
원혁은 24일 “여러분 드디어 공개합니다. 결혼 5개월만에 우리에게 이쁜 천사가 찾아왔습니다. 이렇게 큰 선물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고 아내 이수민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또한 많은 분들이 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신덕분입니다!!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우리 ‘팔복이’ 이 세상에 나오는 그 날까지 잘 키워서 보여드릴께요 오늘은 정말 저에게 잊지 못할 밤이 될 것 같습니다.. 나의 아내 팔복이엄마 수민아 정말 고맙고 사랑해”라고 했다. 

이와 함께 원혁은 양가에 임신테스트기를 보여주며 임신 소식을 전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유했다. 
이용식의 딸로 얼굴을 알린 이수민은 이용식의 오랜 반대를 이겨내고 원혁과 지난 4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이수민은 이용식이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할 때 함께 등장한 이수민은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과 다이어트를 한 몸매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원혁은 2022년 TV CHOSUN ‘미스터트롯2’에 출연했던 바. 당시 원혁은 이수민과 열애 중임을 밝혔고, 결혼 반대를 이겨내고 이수민을 지키고자 한다는 각오로 박수를 받았다.
이수민과 원혁은 이용식의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오랜 시간 이용식을 설득했다. 이수민은 중간에서 이용식과 원혁이 만날 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원혁은 트로트를 좋아하는 이용식을 위해 ‘미스터트롯2’에 출전했다. 두 사람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고, 이용식은 마음을 열고 딸의 결혼을 허락하고 원혁을 사위로 받아들였다.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결혼 전 이용식에게 결혼 허락을 받는 과정부터 결혼식, 이용식 부부와 함께 한 신혼여행까지 공개했다. 신혼여행에서 이용식 아내 김외선 씨는 2세 얘기를 꺼냈고 이수민은 “우리 둘만의 신혼을 보내는 것보다 아기를 최대한 일찍 낳자는 생각이다. 오빠도 나이 있는 편이고...”라고 계획을 밝혔다. 원혁도 “딸이 너무 갖고 싶어요”라고 수줍게 속마음을 전했다.
이후 본격적으로 2세 준비에 나섰고 산전검사를 받는 모습도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이수민의 난소 나이는 만 27세로 실제나이 만 33세보다 훨씬 어려 한시름 놓았다. 원혁 역시 검사 결과 모두 정상으로 나왔다. 원혁은 정액 검사 결과를 받았고, 정자수 7000만으로 정상이었다. 원혁의 남성 호르몬 수치는 정상이지만 좀 낮은 편이라고 결과를 받았지만 두 사람은 결혼 5개월 만에 임신에 성공, 예비부모가 됐다. 
지난 23일 방송된 ‘조선의 사랑꾼’에서 이들 부부가 이용식 부부에게 임신 소식을 전하는 모습도 공개됐는데, 이용식은 눈물을 보였다. 그는 “우리 부부는 수민이를 낳기 위해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결혼한 지 5개월만에 손주 소식을 들으니까 인터뷰에서 이렇게 더듬는 것도 처음이고 고마울 뿐이다”라고 말했다. 이수민, 원혁 부부의 출산 예정일은 내년 5월이다. 
이하 전문.
여러분 드디어 공개합니다
결혼 5개월만에 우리에게 이쁜 천사가 찾아왔습니다
이렇게 큰 선물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또한 많은분들이 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신덕분입니다!!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우리 "팔복이" 이세상에 나오는 그 날까지 잘 키워서 보여드릴께요
오늘은 정말 저에게 잊지못할 밤이될것같습니다..
나의 아내 팔복이엄마 수민아 정말 고맙고 사랑해
/kangsj@osen.co.kr
[사진] 이수민, 원혁,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