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스(A.C.E)가 어쿠스틱 감성을 노래한다.
에이스(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 강유찬)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Anymore (애니모어)'를 발매한다.
'Anymore'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섬세한 감정이 어우러진 곡으로, 홀로 남은 밤의 외로움과 상대방에 대한 그리움의 내용을 담고 있다.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에이스의 감미로운 보컬이 만나 한 폭의 아름다운 그림을 감상하는 듯한 감동까지 만끽할 수 있다.
올해 모든 멤버가 군 복무를 마치고 더욱 성숙하게 돌아온 에이스는 자신들만이 표현할 수 있는 짙은 감성의 곡을 선택했다. 에이스의 깊이 있는 노래가 가을 계절감과도 어울리는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특히 이번 'Anymore'는 지난 5월 발매 후 미국 현지를 포함한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낸 에이스의 새로운 대표곡 'Supernatural (슈퍼내추럴)'을 합작한 미스터리 프렌즈(MF)와 또 한번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에이스가 'Anymore'로 새로운 커리어 하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스는 올해 2월 미니 6집 'My Girl : “My Choice” (마이 걸 : "마이 초이스")'로 성공적인 활동을 펼치며 화려한 2막을 열었다. 이후 'Supernatural'을 통해 미국 루미네이트 데이터 일간 판매량 2위, 미디어베이스 라디오 차트 11위, K-POP 역사상 최단 기간 DRT 차트 진입, K-POP 보이그룹 최초 미국 대형 지상파 방송국 ABC의 지역방송 3개 프로그램 출연 등 인상적인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북미 14개 도시 투어를 성료한 에이스는 오는 10, 11월 남미와 유럽에서도 단독 콘서트 투어를 확정하며 공연 강자로서도 활발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사랑과 이별을 경험한 이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할 에이스의 신곡 'Anymore'는 오늘(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