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EOU컵, 한국 vs 인니 경기 E석 매진... 흥행 대박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24.08.31 18: 08

2024 서울 Earth On Us컵 U-19 국제청소년대회(이하 서울 EOU컵)의 인기가 활발하다.
서울 EOU컵이 9월 1일, 매진된 경기장에서 관중에게 다양한 경품을 나눠주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EOU컵의 주요 스폰서들이 참여하여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서울EOU컵은 수준 높은 축구와 축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대회로 성장했다. 대한민국이 조 1위로 달리고 있는 가운데, 동남아 강호들의 각축전과 세계적인 수준의 아르헨티나 경기를 볼 수 있는 서울 EOU컵은 2회 대회의 마지막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다.

현재 대한민국은 2승과 득실차+4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2위는 1승 1패의 태국, 3위는 인도네시아와 마지막으로 2패 아르헨티나가 4위를 위치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승자승 원칙으로 대한민국이 인도네시아를 상대로 무승부만 거두어도 2회 연속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서울EOU 조직위는 9월 1일 대한민국 경기의 E석이 전 석 매진되어 통 천을 걷어내고 새롭게 자리를 준비할 정도로 이번 대회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성적과 재미를 모두 잡음으로써 축구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는 방증이다.
이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경품이 관중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mcad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