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얼마나 힘들면 "유튜버 꿈꾸는 사람들에게··하지 마세요" ('할명수')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4.08.25 21: 50

박명수가 먹방의 고충을 토로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어우 배불러 EC.. 컵라면 리뷰 한바가지 한 것 같은데 또 신상이 나왔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영상 속 박명수는 신상 컵라면 리뷰에 나섰다. 제작진은 “1년 전에 컵라면 리뷰한 게 296만 조회 수가 나왔다”며 “그래서 오늘은 신상 컵라면 13종을 리뷰해보려 한다”고 설명, 박명수는 도장 깨듯 컵라면을 먹으며 맛 평가에 나섰다. 

'할명수' 영상

'할명수' 영상
그러나 제품 개수가 5~6개를 넘어가자 “배부르다”며 지친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결국 마지막 라면까지 맛본 박명수는 “먹방 한 번 하면 이틀 동안 뭘 못 먹는다. 유튜버를 꿈꾸는 분들은 (리뷰 콘텐츠를) 안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영상 말미 쿠키 영상에는 장도연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장도연이 진행하는 '살롱 드립'의 최고 조회수를 본 박명수는 김혜윤과 변윤석이 나왔다는 말에 "왜 우리는 섭외를 못하냐"고 하소연했다.
제작진이 "변우석이 예능을 잘 안 한다더라"는 식으로 말하자 박명수는 장도연에 "변우석이 너 좋아하나 보다. 그러니까 네 건 나오지"라고 질투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 '할명수' 영상
walktalkuniq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