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석과 가수 케이타, 현빈이 '피타는 연애'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김민석과 케이타, 현빈이 가창에 참여한 드라마 '피타는 연애'의 첫 번째 OST 'Mirroring(미러링)'이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irroring'은 클럽 딥하우스 장르에 투스텝 비트가 크로스오버된 팝 댄스 장르로, 도입부부터 곡이 끝날 때까지 반복되는 에너지 넘치는 피아노 리프 사운드가 특징인 곡이다. 클라이맥스에서 터지는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는 곡의 청량감을 배가시켰고, 곡의 중간중간 들리는 Chop 플럭 소스는 리스너들의 귀를 간지럽히며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김민석과 케이타, 현빈은 귀를 사로잡는 목소리로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일 전망이다. 또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세 사람의 목소리가 곡에 실린 메시지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민석은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아는 형님' 등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뮤지컬 '귀환'에 출연하며 숨겨진 가창력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본인의 출연작인 '닥치고 꽃미남 밴드' OST 가창에 참여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는 김민석이 'Mirroring'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피타는 연애'는 군입대한 남한 월드 스타 로이드와 북한 여전사 백영옥이 벌이는 덜덜하고 달달한 남북공조 연애&통일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6월부터 OTT 플랫폼 Rakuten Viki에서 공개된 데 이어 오는 26일 일본 KN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김민석과 케이타, 현빈이 가창한 '피타는 연애' OST Part.1 'Mirroring'은 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