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새 앨범으로 초긍정 에너지를 선사한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2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의 샘플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의 메인 오브제인 영사기가 등장하는 가운데, 각 트랙별 장르에 맞춰 그 무드를 달리 한다. 특히 데뷔일과 결성일 등 제로베이스원과 제로즈(공식 팬덤명)에게 의미 있는 순간들을 영상 곳곳에 녹여내며 이를 찾아보는 재미도 선사한다.
글로벌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곡 작업에 참여한 타이틀곡 'GOOD SO BAD(굿 소 배드)'의 음원 일부가 공개된 가운데, 제로베이스원은 다양한 삶의 과정에서 누구나 직면하게 되는 'BAD'한 상황에도 결국에는 '해피 엔딩(GOOD)'을 꿈꾸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초긍정 에너지를 선사한다. 통통 튀는 멜로디가 짧지만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CINEMA PARADISE'에는 이 외에도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드라마틱한 곡 구성이 돋보이는 'KILL THE ROMEO(킬 더 로미오)', UP의 '바다'를 제로베이스원만의 청량 에너지로 재해석한 '바다 (ZB1 Remake)', 몽환적인 신스와 스트레이트한 업 템포 비트가 인상적인 'Insomnia(인썸니아)', 아홉 멤버의 포부를 강렬한 랩과 부드러운 보컬로 녹인 'Road Movie(로드 무비)', 제로즈를 위한 헌정곡 'Eternity(이터니티)', 일본 데뷔곡의 한국어 버전인 'YURA YURA (Korean Ver.)(유라유라 (Korean Ver.)' 등 완성도 높은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미니 4집 'CINEMA PARADISE'는 제로베이스원이 전작인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유 해드 미 앳 헬로우)' 발매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컴백마다 눈부신 K-POP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의 영화 같은 이야기로 다시 한번 새로운 챕터를 열 전망이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본격 컴백 전부터 배우 유지태의 지원사격으로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GOOD SO BAD'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른 데 이어 사랑의 양가적 감정을 몰입감 있게 그려낸 '__BAD FILM' 트레일러, '바다 (ZB1 Remake)' 스페셜 비디오 역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권에 올리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의 새 앨범 'CINEMA PARADISE'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웨이크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