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프로페셔널한 본업 천재의 면모를 자랑했다.
온유는 오늘(16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3집 'FLOW'의 'Spotlight Serenad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요일별 각 콘셉트 포토의 부제가 다른 가운데, 수요일의 부제는 'Essence Unveiled'다. 본질(본업)의 모습이 공개된다는 의미로, 온유는 강렬한 블랙 래더 재킷을 입고, 한층 깊어진 눈빛과 분위기를 뽐냈다.
금요일의 부제는 'Spotlight Serenade'로, 무대 위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온유의 빛나는 면면을 스팽글 의상과 액세서리로 표현했다.
이렇듯 온유는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을 위해 집중하는 월요일과 화요일을 거쳐 수요일과 금요일에 이르러서는 본업 모멘트를 발휘한다. 요일의 흐름에 따라 미니 3집 'FLOW'의 티징 프로모션이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목요일을 건너뛰는 유쾌한 변주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FLOW'는 온유가 지난 2023년 3월 발매한 정규 1집 'Circl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FLOW'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온유만의 흐름을 앨범 전반에 그려내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유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FLOW'를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그리핀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