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가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를 강조한 신곡 ‘WHIP’으로 컴백을 알렸다.
14일 오후 6시 그룹 루네이트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AWAKENING’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루네이트가 전작에서 다룬 게임 속에서 빠져 나와 새로운 현실에 눈을 뜬 한여름 여정을 담은 앨범으로, 무더운 여름과 어울리는 일탈을 그려내 걱정없이 자유롭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타이틀곡 ‘WHIP’(윕)은 저지 클럽 리듬과 펑키한 사운드로 루네이트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과 자유로운 에너지를 강조한 곡이다.
힙한 그루브와 에너제틱한 군무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WHIP’ 퍼포먼스도 기대포인트 중 하나다. 특히 바람을 따라 라이딩하는 장면을 담아낸 가사는 푸른 계절감을 더한다.
“Whip it up whip it up/Let’s make some noise/Whip it up whip it up/Can’t nobody make us stop/어디든지 마음껏 Riding 저 하늘 위로/Whip it up whip it up/더 빠르게 Whip it up whip it up/Raise your hands up and fly high/Whip it up/Whip it up/Whip it up”
가사에서는 멈추지 말고 어디든지 마음껏 달리라는 메시지를 담아내면서 걱정 없이 즐기자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멤버들은 자유분방함을 그대로 담아내며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였다. 어딘가 자유로우면서도 파워풀한 안무에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루네이트의 신곡 ‘WHIP’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