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보고 있나?..김재중, 지상파 입성하더니 가슴근육 뽐내며 거품목욕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8.09 21: 21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조각 같은 근육질 몸매를 뽐냈다. 
김재중은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 밤 ‘나쁜 기억 지우개’ 꼭 시청해 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욕조에 앉아 목욕을 즐기고 있다. 울퉁불퉁한 가슴 근육이 그대로 드러나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김재중은 현재 MBN 금토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에 출연 중이다. 이는 기억 지우개로 인생이 바뀐 남자와 그의 첫사랑이 되어버린 여자의 아슬아슬 첫사랑 조작 로맨스. 김재중은 나쁜 기억 지우개 수술 이후 아픈 기억은 모두 삭제된 최강 나르시스트 이군 역을 맡았다. 

본인의 비주얼에 심취해 컬러풀한 수트를 꺼내 입고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찐득한 버터미를 물씬 풍긴 채 자아도취의 면모를 보이는 등 지금껏 본 적 없는 코믹한 변신을 시도해 팬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나쁜 기억 지우개 수술이라는 기발한 소재와 온몸을 불사른 김재중의 코믹 연기에 힘입어 ‘나쁜 기억 지우개’는 입소문을 탄 상황이다. 
또한 김재중은 오는 11일, 무려 16년 만에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지난 5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며 15년 만에 지상파 예능 입성에 성공한 데 이어 이번 ‘인기가요’ 출연으로 2008년 이후 16년 만에 지상파 음악 방송에 출연하게 됐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