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사운드 잔나비 최정훈이 한지민과 열애 후 첫 게시물을 공개했다.
8일 최정훈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스토리에 풀영상 링크를 첨부했습니다. 펜타포트 후기랄까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그리고”라는 글을 올렸다.
영상에는 지난 4일 인천 연수구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 잔나비의 모습이 담겼다.
이 무대에서 잔나비는 '비틀 파워!'를 오프닝 무대로 꾸민 뒤 '고백극장',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이었나요 짧지 않은 우리 함께했던 시간들이 자꾸 내 마음을 가둬두네', '우리 애는요', 'Surprise!(서프라이즈!)', 'Hong Kong(홍콩)', '전설', '나쁜 꿈', '소년 클레이 피전', '누구를 위한 노래였던가',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등 곡들을 연달아 선보였다.
또한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를 비롯해 '투게더!', '꿈나라 별나라', '알록달록', 'JUNGLE(정글)', 'See Your Eyes(씨 유어 아이즈)' 무대에 이어 새로운 버전의 '꿈과 책과 힘과 벽'을 앙코르 무대로 꾸몄다.
최정훈이 올린 이 글은 열애 인정 후 공개된 첫 글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최정훈은 이날 오전 배우 한지민과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최정훈이 속한 잔나비는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일, 9월 7일부터 8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단독 콘서트 '판타스틱 올드 패션드 2024 : MOVIE STAR RISING(무비 스타 라이징)'을 열고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