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zna (이즈나)가 공식 팬클럽명을 발표했다.
8일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 izna(이즈나·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의 공식 팬클럽명은 'naya (나야)'로, 'izna (이즈나)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사람은 naya (나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팬클럽명을 공개하며 "izna (이즈나)와 naya (나야)가 함께 만들어갈 시간을 기대해 달라"고 밝혀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더했다.
또 izna (이즈나)는 특별한 콘텐츠로 팬클럽명 공지 소식을 기념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보이스 메시지 영상에서 izna (이즈나)는 "팬클럽 이름은 'naya (나야)'"라며 "izna (이즈나)도 항상 naya (나야)와 함께하겠다. 앞으로 잘 부탁해!"라고 사랑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izna (이즈나)는 Mnet의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바탕으로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소녀들의 당찬 자신감과 확신을 의미한다. 2NE1, 빅뱅, 블랙핑크 등 세계적인 K팝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배출한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가 데뷔곡 프로듀싱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단체 및 유닛, 개인 공식 프로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국내외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izna (이즈나)의 활동에 관심이 쏠린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