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차태현, 염정아→덱스 재회..‘언니네 산지직송’ 게스트 출연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8.02 11: 34

차태현이 ‘언니네 산지직송’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2일 OSEN 취재 결과, 지난달 차태현은 경상남도 고성군에서 tvN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산지직송’ 녹화를 마무리했다.
이에 tvN 측 관계자는 OSEN에 “차태현이 ‘언니네 산지직송’ 게스트로 출연하는 게 맞다. 9월 중 방송된다”고 밝혔다.

2일 오후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 강남에서 JTBC 예능 ‘택배는 몽골몽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차태현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8.02 /ksl0919@osen.co.kr

‘언니네 산지직송’은 바다를 품은 각양각색의 일거리와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철 밥상 먹거리를 즐기는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의 짭조름한 어촌 리얼리티다. 최근 황정민이 데뷔 30년 만에 첫 리얼리티 예능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OSNE=김성락 기자]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 호텔에서 ‘제43회 황금촬영상시상식이 열렸다. 배우 차태현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0.19 / ksl0919@osen.co.kr
황정민의 뒤를 이어 차태현이 나선다. 경남 고성의 경우 가리비, 갯장어,굴 등의 수산물과 곱배인삼, 단감, 딸기, 방울토마토 등 농산물이 특산품인 곳. 멤버들이 어떤 특산품을 산지직송할지 기대감을 모은다.
차태현은 특히 염정아와는 영화 ‘새드무비’를 함께 했고, 올해 초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에서는 사장과 알바생으로 만나 활약하기도 했다. ‘어쩌다 사장3’에서도 염정아가 직접 식혜를 준비하며 큰손의 면모를 보여준 가운데, 이번 ‘언니네 산지직송’에서도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차태현은 막내 덱스와도 인연이 있다. 덱스가 고정 출연한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 차태현이 첫번재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기 때문. 특히 덱스는 첫 게스트 황정민에게도 ‘플러팅의 천재’, ‘플러팅 마스터’로 인정받은 만큼, 차태현과 어떤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tvN ‘언니네 산지직송’은 총 네 곳의 마을에서 각종 특산물을 수확하고 요리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경남 남해 촬영을 마친 멤버들은 경북 영덕, 경남 고성 등에서도 특산물을 수확할 가운데, 앞으로의 방송에도 궁금증을 안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