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이 60대 임에도 동안일 수 밖에 없는 사우나 팁을 공개했다.
1일 최화정이 개인 계정을 통해 '사우나 중독 최화정이 쟁여놓는 목욕 찐템 최초공개 (각질,보습,멸치)'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제작진은 '사우나 좋아하세요? 저는 사우나를 정말 애정하는데요~그래서 오늘 '왓츠 인 마이 사우나 백'을 해보았어요 그런데 공복으로 갈 순 없잖아요? 그래서 사우나 가기 전에 먹으면 좋은 단백질 폭탄 파이 '키슈'를 만들어 보았답니다'라며 소개했다.
이어 '제 사우나 백을 소개하자면, 집 아래 사우나 갈 땐 미니 사우나백을, 원정 사우나 갈 땐 한 짐을 챙겨가는데요 제가 쓰는 샴푸부터, 사우나 갈 때 갖고 다니는 간식인 멸치와 치즈,그리고 사우나 필수템인 아카페라 심플리 커피까지! 찐애정템만 공개하는 이번 영상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라 덧붙였다.
최화정은 '저는 스트레스 받을 때나 기분전환 하고 싶을 때,또 친구들이랑 수다떨고 싶을 때도 사우나를 즐겨 하는데요나만의 취미생활 즐기는 거, 그리고 건전한 일상의 루틴이 있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라며 영상을 공개, 영상에 앞서 최홪어은 “원정 사우나 가는 백과, 집 앞에 가는 사우나 백은 좀 다르다”며 “일단 음식 하나 먹고가자, 그래야 안 지친다”며 일단 키슈부터 만들었다.
이어 샤워젤부터 샴푸를 공개, 최화정은 “더 특별한 날은 특별한 걸 쓴다”고 대답, 어떤 특별함인지 묻자 “좀 더 비싼 거”라 솔직하게 말해 웃음짓게 했다. 이어 최화정은 “ 머릿결도 나이가 나온다 머릿결도 신경쓴다”며 마돈나가 쓴다는 헤어 스프레이로 마무리하기도 했다.
특히 사우나 후 누군가 만날 수도 있다는 최화정은 “가장 자연스러운 립 가지고 다닌다,언제 어떨지 모르기 때문”이라며컬러없는 명품 C립글로스를 공개, “빨간색 뿐만 아닌 자연스러운 색상도 있다”고 했다. 이어 미네랄 보충을 위해 죽염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