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가 감미로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콘서트 클립을 깜짝 공개하며 음악팬들을 설레게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1일 공식 SNS에 'AKMU - ‘케익의 평화’ LIVE CLIP l 2024 AKMU 10주년 콘서트 [10VE]'를 게재했다. 지난 6월 개최한 10주년 공연에서 선보였던 미니 3집 수록곡 '케익의 평화' 무대 영상이다.
제목처럼 달콤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현장을 가득 채웠다. 어쿠스틱 밴드 사운드 속 이찬혁의 세련된 보컬과 위트 넘치는 싱잉 랩, 이수현의 맑은 음색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듣는 이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AKMU 특유의 재치 가득한 연출 역시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능청스러운 연기는 관객들에게 웃음을 안겼고, 레스토랑 직원의 등장과 함께 직접 딸기 케이크를 맛보는 이색 퍼포먼스는 마치 디저트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해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했다.
YG 측은 "'케익의 평화'를 시작으로 AKMU의 음악 여정을 총망라한 10주년 콘서트 주요 무대들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영상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KMU는 최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2024 AKMU 10주년 콘서트 [10VE]'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들은 오는 8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격해 글로벌 활동 저변 확장에 나선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