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민경이 개인 채널에 업로드한 영상에서 아찔한 몸매 라인을 자랑했다.
28일,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개인 채널에 '맛있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치트키 여름집밥'이라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모두모두 건강하게 맛있게 그리고 꾸준히! 화이팅!'이라는 문구와 함께 업로드 된 영상에는 강민경만의 특별한 관리 비법이 담겼다.
이날 강민경은 "기초대사량이 올라가서 혹독하게 절식하고 단식하는 다이어트는 하지 않아도 된다"라며 맛있게 관리하는 맛있는 관리 집밥 브이로그를 소개했다. 콩물에 땅콩 버터를 넣어서 콩국수를 만들어 먹든 강민경은 한 수저도 남기지 않고 야무지게 잘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 '자이로토닉'이라는 운동으로 관리하는 비법을 공개한 강민경은 다이어트 전부터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몸매 관리를 위해 레깅스 차림으로 자세를 꼼꼼히 확인하는 모습이 다이어트 자극을 불러 일으켰다. 이어서 강민경은, 시금치와 케일로 만든 파스타를 만들어 먹고, 집에서 커피를 직접 내려 라떼를 만들어 먹기도 하는 등 프로 다이어터의 면모를 보였다.
이날 영상을 본 팬들은 “잘 먹는 것도, 요리 잘하는 것도 보기 좋다”, “여름 집밥 시리즈 기다렸다”, “집밥 천재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chaeyoon1@osen.co.kr
[사진] ‘거인의 어깨’ 방송 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