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부터 감동까지 종합선물세트 같은 매력으로 호평 받고 있는 영화 <파일럿>의 든든한 지원 사격을 아끼지 않는 가수 이찬원의 추천 영상이 공개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벌써부터 뜨거운 입소문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영화 <파일럿>을 강력 추천하기 위해 가수 이찬원이 나섰다.
호탕한 인사와 함께 등장한 이찬원은 “영화 <파일럿>에 제가 사랑하는 ‘찬스’ 여러분이 등장한다고 해서 찾아왔다. 영화 속에 저도 등장해서, 영화를 더욱 재미있고 몰입감 있게 볼 수 있었다”고 전해 영화 속에 깜짝 등장(?)하는 본인은 물론 팬클럽 ‘찬스’도 함께 언급하며 반가운 마음으로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겼음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찬원은 “<파일럿>을 보면 바캉스에 온 것처럼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올여름 바캉스 휴가의 목적지로 극장의 <파일럿> 행을 추천해 영화를 향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이찬원의 진심 어린 응원 메시지와 함께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유쾌한 공감 코미디로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는 영화 <파일럿>은 7월 31일(수)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yusuo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