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신곡 '도깨비'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의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위트니스)' 타이틀곡 '도깨비 (SHOCK)' 뮤직비디오가 지난 20일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했다.
'도깨비'는 최근 EDM 클럽신에서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장르인 'Drift Phonk(드리프트 퐁크)'를 케이팝에 접목한 곡이다. 올아워즈는 찢어질 듯 강렬하게 울려 퍼지는 곡 사운드에 걸맞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최강 퍼포먼스' 그룹 역량을 드러내 다시 한번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도깨비' 뮤직비디오는 올아워즈의 화려한 비주얼과 쉴 틈 없이 펼쳐지는 강렬한 퍼포먼스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고, 일곱 멤버의 표정 연기 및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조화를 이루며 올아워즈의 매력에 빠져들게 했다.
이에 글로벌 팬들은 "케이팝 팬으로서 올아워즈를 발견해서 기쁘다" "노래가 좋다. 앞으로 더 많은 인정을 받았으면 좋겠다" "올아워즈는 훌륭한 재능을 가진 그룹"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 최근 구독자 57만 명의 유명 케이팝 리액션 유튜브 채널 'Form of Therapy'에서는 '도깨비'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며 노래와 안무, 멤버들의 실력을 극찬했을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촬영 및 편집에 대해 호평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지난 1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올아워즈)' 이후 6개월 만에 돌아온 올아워즈는 다소 과격하지만 충격적인 조합으로 도깨비를 만난 순간과 같은 짜릿함을 선사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올아워즈는 오는 10월 6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한류 뮤직 페스티벌 '16th KMF2024' 출연을 확정하는 등 '글로벌 루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