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지민이 ‘고딩엄빠5’에 재출격한다.
16일 OSEN 취재 결과, 김지민은 최근 MBN 예능 프로그램 ‘고딩엄빠5’ 녹화를 마쳤다.
김지민의 ‘고딩엄빠’ 출연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해 4월과 8월 각각 ‘고딩엄빠3’, ‘고딩엄빠4’에 출연한 바 있다.
‘고딩엄빠’ 단골 게스트 김지민은 뛰어난 공감 능력과 현실 조언을 건넸다. 같은 남자와 두 번의 이혼을 한 고딩엄마의 이야기에는 “나 또한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한 경험이 있는데 다시 만나면서 매일 ‘썩은 동아줄’을 붙잡고 있다는 생각을 했다”는 조언으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김지민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 보증 수표’로 활약 중이다.
‘개그콘서트’에서는 ‘9시쯤 뉴스’, ‘거지의 품격’, ‘뿜 엔터테인먼트’, ‘나는 킬러다’, ‘봉숭아 학당’, ‘욜老민박’ 등에서 활약했으며, ‘해피투게더’, ‘히든싱어’, ‘세바퀴’, ‘마녀사냥’, ‘런닝맨’, ‘아는 형님’, ‘나 혼자 산다’, ‘놀라운 토요일’, ‘1박 2일’, ‘구해줘! 홈즈’, ‘1호가 될 순 없어’, ‘돌싱포맨’, ‘식스센스3’, ‘미운 우리 새끼’ 등 다수의 예능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보였다.
특히 김지민은 개그맨 김준호와 3년째 열애 중이다. 최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선곡해 세레나데를 선사하며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김지민이 출연하는 MBN ‘고딩엄빠5’는 오는 24일 방송 예정이다. ‘고딩엄빠5’는 24일 방송 후 2024 파리 올림픽으로 인해 2주간 결방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