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대범이 음주운전 전복 사고를 낸 K개그맨이 아니라고 직접 부인했다.
김대범은 15일 오후 개인 채널을 통해 “40대 K개그맨 저 아닙니다. 제 차는 SUV가 아닙니다. 그리고 요즘 아토피라서 술 못 마셔요”라고 직접 입장을 발표했다.
앞서 이날 서부경찰서는 술을 마시고 차량을 몰다가 사고를 낸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로 40대 개그맨 K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K씨는 이날 새벽 1시 30분께 인천 서구 석남동 인천대로 석남 진출로 인근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차를 몰았고,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뒤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를 당했다.
보도 후 K씨가 2004년 SBS 개그 프로그램 ‘웃찾사’로 데뷔한 남성 개그맨으로 알려지면서 일각에서 개그맨 김형인과 김대범 등을 언급했던 상황이다. 이에 김형인 역시 "오늘 새벽에 논란이 된 음주 사고 40대 웃찾사 개그맨 k씨는 많이들 실망 하셨겠지만.. 저 아닙니다. 아침부터 이곳저곳 기자들까지 연락오고 잠도 못잤네요. 기사 댓글이며 저희 영상 댓글까지 걱정반 확신반 비난반으로 어지럽네요"라고 직접 부인한 바 있다.
이어 김대범은 “똑똑한 네티즌 수사대인양 추측성으로 악플 남기시는 분들 좀 제대로 수사합시다”라며, “예전에는 ‘이혼하더니 TV 안 나오고 유튜브하네’ 댓글달더니. 저 결혼한 적도 없어요. 그리고 예전엔 ‘군대도 안 나온 놈이 군대 유튜브하고 있네’ 하셨죠? 저 그 댓글 예비군 훈련장에서 읽었어요. 저는 99년 4월 군번 2년 2개월 군생활했어요”라면서 이전의 추측성 악성 댓글들 역시 지적했다.
김대범은 “그리고 또 ‘외제차 훔치더니 TV 안 나오네’ 댓글 달았죠? 그것도 저 아닙니다. 같은 K군이긴 한데 저는 김이고 그 친구는 곽이고요”라며, “추측성으로 그만 댓글다세요. 아토피로 40일 넘게 술 못 먹고 있는데. 얼른 나아서 생맥주 한 잔 들이키고 싶다 진짜”라고 덧붙였다. 김대범은 KBS 2TV ‘개그콘서트’,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빅리그’ 등에 출연했다.
이하 김대범의 입장 전문이다.
40대 K개그맨 저 아닙니다.
제 차는 SUV가 아닙니다.
그리고 요즘 아토피라서 술 못 마셔요.
똑똑한 네티즌 수사대인양 추측성으로 악플 남기시는 분들 좀 제대로 수사합시다.
예전에는 ‘이혼하더니 TV 안 나오고 유튜브하네’ 댓글달더니.
저 결혼한 적도 없어요.
그리고 예전엔 ‘군대도 안 나온 놈이 군대 유튜브하고 있네’ 하셨죠?
저 그 댓글 예비군 훈련장에서 읽었어요.
저는 99년 4월 군번 2년 2개월 군생활했어요.
그리고 또 ‘외제차 훔치더니 TV 안 나오네’ 댓글 달았죠?
그것도 저 아닙니다.
같은 K군이긴 한데 저는 김이고 그 친구는 곽이고요.
추측성으로 그만 댓글다세요.
아토피로 40일 넘게 술 못 먹고 있는데.
얼른 나아서 생맥주 한 잔 들이키고 싶다 진짜. /seon@osen.co.kr
[사진]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