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훈이 솔로 데뷔를 단 이틀 앞두고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 티저를 13일 공개했다.
약 21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이색적인 연출 속 독창적인 상상력이 녹아든 장면과 음원 일부가 담겨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영상은 PC방 의자에 앉아 있는 빠니보틀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비장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던 그가 손가락을 튕기자 암전과 함께 이승훈이 등장, 의미심장한 화면 전환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살짝 베일을 벗은 이승훈의 비주얼도 시선을 끌었다. 화이트톤의 정장 차림으로 흡인력 있는 눈빛을 발산하며 임팩트를 남긴 것. 여기에 미니멀하지만 중독성을 자아내는 비트가 더해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은 발매 하루 전날인 14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이승훈의 기획과 만화가 기안84의 연출, 이시언·빠니보틀·남규희·태원석 등 주요 출연진까지 특별한 시너지가 예고된 데다 정식 발매 전 완곡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이승훈은 7월 15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MY TYPE]를 발표한다. YG 측은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에 대해 "귓가에 맴도는 후크와 펑키한 올드스쿨 리듬이 돋보이는 이지 리스닝 음악"이라며 "당당한 자신감과 재치가 돋보이는 노랫말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