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에서 월드게이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안재현이 급기야 "연인된지 7년"이라 발언했다. 사실은 '인연'을 잘 못 말한 것이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 '나혼자 산다(약칭 나혼산)'에서 안재현이 연인(?)된 근황을 고백했다.
이날 안재현을 보자마자 "뮤직비디오 한 편으로 가장 핫한 남자"라며 반겼다. 월드 커플로 '금단의 사랑'을 연기했다는 것.
지난 6월, 케이윌의 신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이후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이 일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지난 2012년 발표된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Please Don't...)' 뮤직비디오의 후속편으로, 서인국이 좋아한 상대가 김다솜이 아닌 안재현이었다는 스토리로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던 바.
케이윌, 서인국, 안재현의 인연을 이어준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는 당시 파격적인 반전 스토리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12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여전히 회자 되고 있으며 유튜브 조회수는 8000만 뷰가 넘었고 리액션 콘텐츠들도 파생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전현무와 박나래는 "전세계 난리다 3편은 어제 나오나"며 궁금해했다. 키도 "해석 영상이 수백개 떴더라, 뮤직비디오 이렇게 핫한게 몇년 만이냐"며 놀랐다.
그러자 전현무는 "케이윌한테 얘기했다 3편 스토리가 과거로 돌아가면 안재현 아역은 내가 하겠다고 했다"며 웃음, 벤자민 버튼이란 말에 코쿤은 "발작버튼이다 말이 안 된다"고 해 폭소하게 했다.
또 이날 실내 에어컨이 강한 듯, 키와 코쿤이 "춥다"고 했다. 박나래는 "온도 딱 좋다"고 반박, 이에 NCT 도영은 "저도 살짝 춥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그러자 안재현은 옆에 앉은 도영의 손을 잡더니 "좀 춥죠?'라며 손으로 따뜻하게 주물러줬다. 자신의 얼굴에 도영의 손을 대기도.
이에 전현무는 "스킨십 자제해라"며 이를 말렸고,박나래는 "(뮤직비디오) 3편 나왔다 나 기대한다"라고 받아쳐 폭소를 자아냈다. 그러면서 과거 아이스크림집에서 아르바이트한 적도 있다는 안재현에 모두 "잘생긴 아르바이트생 인기 많았겠다"라며 호응했다.
이어 안재현이 한방병원으로 향했다. 특히 한의사들과 친분이 있는 안재현은 친구 얼굴보고 건강체크할 겸 방문했다며 "연인이 된 건 7년"이라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인연이다, 모든 사람 연인으로 만드냐"라고 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