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좌’ 박소현이 ‘예능 천재’ 골든차일드 이장준과 만나 먹방을 펼친다.
11일 OSEN 취재 결과, 웹예능 ‘밥맛없는 언니들’(이하 밥언니)은 2년여 간의 재정비를 마치고 스핀 오프 예능 ‘맛만 볼게요’로 돌아온다.
‘맛만 볼게요’는 ‘밥언니’의 스핀 오프 예능으로, 소식좌 박소현이 시민들과 합석해 맛집의 대표 메뉴부터 숨은 메뉴까지 도장깨기를 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밥언니’는 박소현, 산다라박이 2MC로 만나 잘 먹는 방법을 배우는 모습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먹방 프로그램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30여년간 46kg을 유지했다는 ‘소식좌’ 박소현과 이에 못지 않은 ‘소식좌’ 산다라박은 다양한 먹교수를 만났다.
시즌1에는 홍윤화, 이혜정, 김숙, 유민상, 히밥, 신기루, 노사연, 고은아, 홍석천, 풍자, 주우재, 수빙수, 김민경, 조나단, 파트리샤 등이 시즌1에 출연했으며, 시즌2에는 윤은혜, 효정, 키, 스테이씨 시은·윤, 박나래, 김두영 등이 출연한 가운데 박소현, 산다라박은 절대적인 양이 일반인보다 적을 뿐 정말 음식을 사랑하는 모습과 맛의 향연으로 웃음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매회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밥언니’는 스핀 오프 예능으로 돌아와 모두의 ‘밥 친구’가 되고자 한다. 산다라박이 참여하진 않지만 ‘예능 천재’ 이장준이 박소현 옆을 든든히 지킨다.
이장준은 단독 예능 '장스타'를 비롯해 ’피지컬100 시즌2‘, '뉴팡', '맛집의 옆집', '이게 될까?',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광고 천재 씬드롬 시즌2', '내일은 천재', '차이나는 클라스', '주간아이돌' 등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장스타'라는 수식어와 함께 예능 블루칩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박소현과 이장준은 지난해 5월부터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금요일 코너 ‘우리만의 자유로운 차트’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어 스튜디오 밖에서의 두 사람의 케미는 어떻게 나올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소현과 이장준이 출연하는 ‘맛만 볼게요’는 오는 18일 공개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사진] OSEN DB